상세정보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돈 사용설명서 돈을 웃게 하라!
미리보기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돈 사용설명서 돈을 웃게 하라!

저자
고이케 히로시 저/아베 나오미 그림/이정환 역
출판사
나무생각
출판일
2022-02-10
등록일
2022-08-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71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시리즈 누적 30만 부 판매 돌파



돈을 받들어 모시지 마라.

돈을 당당하게 불러들여라.

돈을 활짝 웃게 하라!



돈에 휘둘릴 것인가, 돈에서 자유로울 것인가



돈은 우리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다. 돈이 우리를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도 한다지만 과연 그럴까?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돈에 관하여 무한한 관심과 강한 소유 욕구를 가지고 있다. 때로는 돈에 구속당하지 않기 위해 더 많이 소유하려 욕심을 부리기도 하고, 때로는 돈에 인생이 저당 잡혀 이리저리 끌려 다니기도 한다. 돈의 본질에 대한 올바른 개념이 없기에 돈에 무한한 권력과 힘을 부여하고 떠받든 탓이다. 그렇다고 돈을 부정하고 초월하여 살라는 말은 아니다. 돈을 우리 삶에서 뗄 수 없는 만큼 돈에 대한 개념이 바로 선다면 돈을 모으거나 쓰는 데 보다 자유로워질 수 있을 것이다.



돈에 대한 일반적인 감정이 어떠한지 생각해보라. 돈에 대하여 부정적인 감정이 지배적인가, 아니면 긍정적인 감정이 지배적인가. 돈은 많고 적음이 문제가 아니다. 돈에 대하여 우리가 어떤 감정을 갖고 있느냐에 따라 우리에게 찾아오는 돈의 성격도 결정된다. 평소에 돈을 무섭고 위협적인 존재로 여기고 있다면, 돈을 받들고 우러러보며, 두려움을 끌어안고 상대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사람을 찾아오는 돈은 늘 깡패나 사채업자처럼 위협적이다. 반대로, 우주를 순환하면서 자유롭게 오가는 돈의 성격을 이해한다면 돈에 대한 불편한 죄책감을 갖지도 않을뿐더러 보다 긍정적인 태도를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우주님 시리즈’의 최신간인 이 책은 독자들의 거듭되는 요청에 부응해 저자가 집필한 본격적인 ‘돈 사용설명서’다. 무심코 ‘돈은 두렵고 나쁜 것이다.’라는 부정적인 감정으로부터 빚어지는 부정적인 현실을 파악하고, 돈을 대하는 기본적인 사고방식부터 돈을 사용하는 방법, 돈을 모으는 방법 등을 5장 15막의 머니 극장으로 구성하여 안내하고 있다. 빚을 짊어지고 있던 시절의 저자가 실제로 실행했고 변화를 이끌어냈던 금전 습관을 한 권으로 정리한 것이 이 책이다. 돈에 얽매이지 않고 보다 자유롭고 여유롭게 동행하는 방법이 이 책에 담겨 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