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세계 심리학 필독서 30
미리보기

세계 심리학 필독서 30

저자
사토 다쓰야 저/박재영 역
출판사
센시오
출판일
2022-04-04
등록일
2022-08-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전 세계 심리학 명저 30권을 한 권에

전 세계 심리학 명저 30권을 한 권에 담은 책이 출간됐다. 신간 『세계 심리학 필독서 30』은 프레데릭 스키너, 지그문트 프로이트, 칼 구스타프 융, 존 카밧진, 에리히 프롬, 대니얼 커너먼 등 이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과 평판을 가진 저자를 엄선해, 한 권당 5분 정도면 읽을 수 있도록 핵심 내용만 쉽게 풀어서 담은 책이다. 수많은 전문가의 검증을 거친 심리학 그루의 생생한 이야기를 한 권당 530원에 읽을 수 있으니 가성비도 최고다.

세상은 나와 타인으로 이루어져 있고 심리학은 인간(Human Being)의 마음을 다루기에 인간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학문이지만 막상 접해보면 복잡하고 심오해 쉽지 않다. 수많은 책 중에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판단하기도 어렵고 수십 권씩 읽을 시간도 없다. 이런 현실적 문제를 해결해 주는 책이 바로 『세계 심리학 필독서 30』 이다. 수많은 저자의 책 중에서 분명한 기준으로 필독서 30권을 엄선해 한 권으로 정리했기 때문이다.

여기 소개된 책들은 심리학의 여러 분야에서 지대한 영향을 끼친 책들이다.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심리학 분야 최고 명저로 꼽히는 책에서부터, 현대 심리학의 95%를 제공했다 평가받는 심리학자의 책, 심리학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책, 스트레스, 성격, 인간의 욕망 등 각 분야에서 최고라 평가받는 책들이다. 책 한 권으로 이들의 지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으니 이만한 가성비도 찾기 쉽지 않다. 어디부터 읽어도 상관없다. 흥미가 느껴지는 부분부터 읽으면 된다. 좀 더 알고 싶으면 각 저자의 원저를 찾아 읽으면 된다.

이 책 한 권이면 고전부터 최신까지 심리학의 전개도를 한눈에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심리학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에게 방향을 설정하는 데 분명한 도움이 될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