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역행자
미리보기

역행자

저자
자청 저
출판사
웅진지식하우스
출판일
2022-05-30
등록일
2022-11-1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6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오타쿠 흙수저에서 월 1억 자동수익을 실현한 무자본 연쇄창업마,
라이프해커 자청의 인생 역주행 공식 대공개!

“절대 읽지 마라!
죽을 때까지 순리자로 살고 싶다면!”

운명과 본능의 지배에서 벗어나
경제적 자유와 행복한 인생을 쟁취하는 라이프해킹의 비밀

95퍼센트의 인간은 타고난 유전자와 본성의 꼭두각시로 살아간다. 그래서 평생 평범함을 벗어나지 못하고 불행하게 산다. 본성에 따라 결정된 인생을 사는 자, 이들은 ‘순리자’다. 그러나 5퍼센트의 인간은 다르다. 그들은 타고난 유전자와 본성을 역행해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쟁취한다. 이들이 바로 ‘역행자’다.

어느 날 혜성처럼 나타나 자수성가의 아이콘이 된 청년, 자기계발 유튜버 자청이 깨달은 인생의 치트기를 탈탈 털어 넣은 그의 첫 책 《역행자》가 5월 30일, 드디어 출간된다. 수많은 ‘자청 챌린저’들이 기다려온 책이자, 독자들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줄 문제작이다. ‘연봉 10억 무자본 창업가’로 유명해진 그는 2020년, 단 20개의 영상으로 10만 구독자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으나 곧장 미련 없이 유튜브를 그만뒀다. 이후 본업인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 비롯해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 책에는 가난한 인생에서 벗어나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얻은 저자 자청이 깨달은 인생 레벨업 치트키가 빼곡히 담겨 있다. 10대 때의 그는 외모, 돈, 공부, 그 어떤 것에서도 최하위였다. 그러던 스무 살 무렵, ‘인생에도 게임처럼 공략집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삶이 180도 바뀌기 시작했다. 200여 권의 책을 독파하며 얻은 인생의 치트키들을 활용해 창업에 성공했다.

‘부자는 다른 세상 사람들이야. 우리 집 꼴을 봐’, ‘인서울 대학에 가는 건 천재들이나 하는 거야’, ‘내가 월 300 이상 버는 날은 영원히 없겠지’… 인생의 밑바닥에서 힘든 친구들은 비슷한 심정일 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지금 내 정체성은 완전히 다르다. 나는 평생에 걸쳐 정체성을 인위적으로 바꿔왔기 때문이다.

20대에 책을 읽게 된 게 그 시작이었고, 그 뒤로도 끊임없이 내 머릿속 소프트웨어를 새로 깔고 있다. 이렇게 정체성을 먼저 바꾸면 변화가 쉽게 만들어진다. 반면 정체성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계속 순리자로 살게 된다. 나는 책이라는 형태로 다가온 행운을 꼭 잡고 놓지 않았다. 그 책들은 패배주의에 사로잡힌 내 머릿속에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깔아주는 설치 가이드였다. 그때 내 발밑에 깔린 철로를 보게 되었고, 절망으로 가는 전철에서 내릴 수 있었다. 그리고 나만의 내비게이션을 달고 인생의 지름길을, 부의 추월차선을 찾아 나섰다. 모두가 머릿속에 새 소프트웨어를 깐 덕분이었다! _ 본문 중에서

그가 하는 대부분의 비즈니스 모델은 ‘초보가 되어, 왕초보를 가르치는 것’이다. 어느 분야든 저렴한 가격에 도움을 받고 싶은 왕초보의 수요는 분명히 존재한다. 이때 도와주는 사람은 초보여도 상관없다는 점에 착안해 여러 컨설팅 비즈니스를 설계했다. 그는 무료 홈페이지 제작 플랫폼을 통해 하루 만에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네이버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무료로 마케팅을 했다. 투자비용 자체가 들어가지 않는 ‘무자본 창업’ 형태였다. ‘라이프해커 자청’이라는 캐릭터와 ‘무자본 창업’이라는 개념은 사람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시그널이 됐다.

자청이 찾아낸 ‘역행자의 7단계 모델’을 통해, 부와 행복을 갈망하는 독자들은 저자가 겪은 10년 동안의 시행착오를 단 3년으로 줄일 수 있다. 못 믿겠는가? 불안과 의심을 버리고, 저자와 함께 ‘인생의 추월차선’을 타러 가보자.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