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신의 비밀, 징조

신의 비밀, 징조

저자
김승호
출판사
쌤앤파커스
출판일
2022-08-17
등록일
2023-01-2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큰 사건 앞에 큰 징조가 온다!”
20만 베스트셀러 《돈보다 운을 벌어라》 초운 김승호 작가 신작!
연예인들 사이에는 흔히 대박의 ‘징조’로 꼽히는 것이 많다. 예를 들어 가수가 무대 위에서 바지가 터지면 대박이 난다거나, 녹음실에서 귀신을 보면 그 앨범이 반드시 성공한다는 등이다. 한 유명배우는 집에 화재사고가 난 후로 출연작마다 대성공이었다. 로또 당첨자들이 꿈에서 조상님을 만나는 것도 일종의 ‘징조’다. 커피를 엎지르거나 그릇을 깨트린 날 유난히 일진이 사납다거나, 특정한 옷을 입으면 유난히 일이 잘 풀리는 것도 징조다.
이처럼 세상은 징조로 가득 차 있고, 평범한 일반인도 ‘징조’를 느끼며 산다. 대기업 총수부터, 연예인, 정치인까지 대한민국 1%가 찾아가는 운명 카운슬러이자 최고의 주역학자 초운 김승호 선생은 “하늘은 항상 미래를 보여주는데 왜 사람은 이것을 놓치고 사는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신작 《신의 비밀, 징조》를 시작한다.
투자를 할까 말까, 집을 살까 말까
큰일을 앞두고 어떤 ‘징조’를 느꼈다면
커피를 엎지르거나, 봉투가 찢어지거나, 손잡이가 부서지거나, 교통범칙금 딱지를 떼는 등 사소한 실수나 불행이 여러 번 겹친다면, 이것이 과연 무슨 ‘뜻’인지를 생각해야 한다. 세상 모든 사물과 사건에는 ‘뜻’이 있고, 그 뜻으로 과거, 현재, 미래가 다 연결되어 있다. 《주역》은 그 수많은 뜻을 64가지로 분류한 것이다. 예를 들어 봉투가 찢어지는 것과 잘못된 전화가 걸려오는 것은 뜻이 같다. 분해되고 쏟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자연계를 이루는 프렉털 구조처럼 사람의 운명도 사소한 사건 하나가 큰 흐름의 축소판인 경우가 많다. 때문에 슈퍼컴퓨터로 날씨를 예측하듯 주위를 잘 살피고 뜻을 해석해본다면 일상 속의 작은 징조들로 운명을 짐작할 수 있다. 이 책은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징조를 해석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운명이 무엇인지, 징조가 왜 발생하는지 등의 원리를 설명한다. 또한 ‘징조’가 단순히 미신이나 주술이 아니라는 것, 수학부터 물리학, 생물학, 심리학 등 자연과학에서 시간과 운명, 미래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도 보여준다.
초운 선생은 “운명은 다발로 이루어져 있고, 징조를 해석하면 미래를 바꿀 수도 있다.”고 말하며, 독자들에게 늘 주위를 세심하게 살피고 타인을 이롭게 하는 존재로 살아갈 것을 당부한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