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퍼펙트 마더

퍼펙트 마더

저자
폴라 데일리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18-06-07
등록일
2022-09-0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1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말 못 할 비밀이 생겨버린 관계들 속에서 가장 믿었던, 의심할 수 없었던 범인은 누구인가?
큰딸 샐리와 두 아들 제임스, 샘의 엄마인 리사. 평소와 다름없이 아이들을 챙기느라 바쁜 아침에 친구 케이트로부터 전화가 걸려온다. 케이트는 “딸들”이 잘 있는지 묻고, 리사는 케이트가 말하는 “딸들”이 무슨 소린지 의문이지만 건성으로 대답한 후 서둘러 아이들을 등교시킨다. 잠시 후 학교를 간 샐리에게서 전화가 온다. 케이트의 딸이자, 샐리의 친구인 루신다가 실종됐다고.
케이트는 루신다가 샐리의 집에서 자고 오는 줄 알았다고 진술한다. 사실 샐리는 어제 몸이 좋지 않아 등교를 하지 않았고 리사는 미처 케이트에게 그 사실을 알리지 못했다. 온 마을은 아이를 찾기 위해 발칵 뒤집히고, 며칠 지나지 않아 또 다른 소녀가 실종된다. 견딜 수 없는 죄책감에 휩싸인 가운데 루신다의 가족으로부터 공개적으로 비난까지 당한 뒤 리사는 잘못된 것을 바로잡기로 한다. 루신다의 실종을 둘러싼 것들을 한 꺼풀씩 벗겨가는 리사는 자신이 살고 있는 이 작고 호화롭고 조용한 마을이 생각과 다르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소설이라고는 한 단어도 써본 적이 없던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 폴라 데일리는 어느 날 ‘오프라 원프리 쇼’에서 미국의 한 엄마가 출근길에 아이를 보모에게 데려다주는 것을 깜빡해 종일 차 안에 있던 아이가 결국 죽게 된 사건을 보게 된 후 이 비극적인 일이 자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렇게 탄생한 저자의 첫 소설 『퍼펙트 마더』는 프랑스 드라마로 제작되었고, 영화화가 결정되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