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초독서

초독서

저자
김효주
출판사
유노북스
출판일
2019-04-22
등록일
2022-09-0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5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짧고 굵게 독파하라!
《그릿》부터 《넛지》까지, 《마인드셋》부터 《블링크》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직장인 필독서 32권
‘시간은 없는데, 무슨 책부터 읽어야 할까?’
성공하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실전 바이블’ 32권을 한 권에 담았다. 전 세계 35개국에 출간한 성공 열쇠 《그릿》부터 미국 오바마 정부가 수용한 행동경제학 《넛지》까지, 우리나라 많은 사람에게 인용된 ‘1만 시간의 법칙’ 말콤 글래드웰의 《아웃라이어》부터 현대 경영학의 아버지 피터 드러커의 《피터 드러커의 자기경영노트》까지. 이 한 권으로 32권을 빠르게 꿰뚫고, 이 독서 경험으로 직장 생활에서 효과적인 아웃풋을 낼 수 있다.
‘독서 경영’을 내세우는 기업과 직장인의 자기계발을 위한 독서 모임이 많아졌다. 하지만 독서 욕구가 커지는 만큼, 남들은 다 읽었는데 자기만 모르는 책인 것 같아 부담을 갖는 직장인도 적지 않다. 이 책은 그런 직장인의 독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한다. 단순히 32권의 줄거리 파악이 아니다. 직장인이라면 읽어야 할 책들의 저자와 주제, 핵심은 물론 그 밖의 다른 책들을 거미줄처럼 연결하고, 실제 직장 생활에서 지식을 발휘할 수 있는 팁까지 담았다. 한데 묶은 32권이 제곱 그 이상의 지식과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이다.
저자는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 전문가로서 빅퍼즐문화연구소에서 경영서 읽기 강사를 겸하고 있다. 저자는 “책 읽기가 직장인에게 필수적이고 절실한 과제”라고 말한다. 기업에서 여러 직책을 거쳐 온 그는 한 달에 한 권도 읽기 힘든 직장인들을 위해 책들을 추리고,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이 책으로 보고, 협의, 프레젠테이션, 인간관계 등을 주제로 현실적인 직장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책들을 한 번에 읽을 수 있다.
이 한 권으로 직장인 필독서 32권을 모두 독파하라. 시간이 없어서, 무슨 책부터 읽어야 할지 몰라서, 책을 읽어도 남는 게 없어서 고민이라면, 더는 책 읽기를 미루지 말고 이 책으로 시작하라. 직장 생활에 필요한 책들을 골라 읽고 싶은 직장인들, 효과적으로 독서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아웃풋까지 낼 수 있도록 안내하고 확장된 독서 방법을 제시해 그다음 독서로 넘어가게 만드는 나침판 역할을 할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김효주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